JungGun

반응형

정보 공유 :: 구글 결제 환불

(주)알엔에스는 IT 서비스업을 주력으로 하며, 주로 모바일 결제의 취소 및 환불, 중재 등의 대행 업무를 담당합니다.  개인 소비자 입장에서 결제 관련 피해가 발생했을 때, 글로벌 기업들을 상대로 환불 절차를 진행하거나, 법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부분, 관련 제반 업무를 진행하는 부분이 시간과 비용 면에서 큰 부담이 됩니다.



저희 (주)알엔에스에서는 이러한 과정 전반에서 고객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의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 현재는 물론이거니와, 앞으로 구글, 페이스북, 애플 등의 다국적 IT 기업들의 부상과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 시장의 성장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의 중요성은 갈수록 그 의미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러한 인터넷 환경에서의 국제적인 거래들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가운데, 소비자의 권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장치 또는 서비스가 국내에는 제대로 마련되어 있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주)알엔에스는 이러한 국내 현실에서의 합리적 요구(Needs)를 바탕으로,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 및 운영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모바일 결제 관련 문제 해결 및 소비자 권익 보호 업무 전반을 젊음과 패기, 그리고 열정으로 개척해나갈 선구자(Pioneer) 역할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주)알엔에스는 '고객의 이익이 곧 기업의 이익'이라는 철학으로, 이익 그 이상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맡은 바 서비스 업무를 충실히 이행하여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또한, 성실하고 투명한 업무 수행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원칙으로 삼고,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스킬과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과 감동을 추구할 것입니다.

 

 

(주)알엔에스는 현재까지 동종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과 경험으로 쉽고 간단한 업무 뿐만 아니라, 어렵고 복잡한 업무들도 마다하지 않고, 고객의 편에 서서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분투해왔으며, 이러한 태도와 정신은 앞으로도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친절한 상담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의 걱정과 고민을 덜어드리고,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거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몇가지 환불진행시 필요한정보및 조건들을 안내하겠습니다.

1.구글결제 환불진행시 고객님의 정보중 구글계정아이디,패스워드 2가지가 필요합니다. 
다른정보는 일체 요구하지 않습니다.

2.환불진행시 플레이스토어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환불됨 또는 취소됨'을 확인하신후에!,수고비는 후입금으로 받습니다.
단, 진행전 간단한 통화가 필요합니다.(녹취) , 해당녹취본은 유출되지않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고비는  큰금액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진행하시는 금액의 %로 받습니다.

3.구글결제 환불은 결제하신이후 65일 이내건만을 취급합니다.
또한, 단1회라도 환불받은적이 있는 계정이시면 환불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4.환불진행시에 '데스티니 차일드', '리니지2 레볼루션' , '아이러브니키' 
게임은 현재 진행이어렵습니다. 해당게임 제외 모든게임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카톡:gong1230  , 010-5554-6332
 문자및,전화 ,카톡주세요^^

접수시간:12시~ 24시

작업소요시간: 금액에따라 상이하나 보통 1시간~3시간사이.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