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웹기획::2016년 연령별 타겟 분석

웹 기획 단계에서 웹사이트에 목적 설정도 중요하지만, 목적을 설정하기 부분 만큼 중요한 부분이 정확한 타겟을 설정하고 공략하는 부분이라고 판단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6년 연령별(10대~50대)까지 타겟 분석(소비자 분석) 자료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웹기획은 물론 마케팅 측면에서 전략을 선정하고 수립하는 부분에도 중요한 자료라고 판단됩니다.

10대 소비자 분석 자료 -> 링크 클릭

20대 소비자 분석 자료 -> 링크 클릭

30대 소비자 분석 자료 -> 링크 클릭

40대 소비자 분석 자료 -> 링크 클릭

50대 소비자 분석 자료 -> 링크 클릭


원하는 모든 타겟들에게 도달하라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할 때 가장 중요한 항목은 바로 타게팅입니다. 타게팅은 위치, 인구통계학적 특성, 관심사, 행동, 연결 관계, 파트너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치 : 고객의 거주지나 비즈니스 매장 위치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때 또는 국가, 지역, 우편번호 또는 비즈니스 주변 지역을 기준으로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인구통계학적 특성 : 연령, 성별, 관심사, 사용 언어를 기준으로 광고를 보여줄 타겟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심사 : 사람들은 평소 관심을 가지는 비즈니스의 광고에 반응을 보일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음악, 영화, 스포츠, 게임, 쇼핑 등 수백 개 카테고리 중에서 관심사를 선정하여 꼭 맞는 타겟을 찾을 수 있습니다.

▶행동 : 쇼핑 스타일, 이용중인 휴대폰 종류 또는 차량이나 주택 구매 의사 등 행동을 기준으로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결 관계: 여러분의 페이지 또는 앱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이며 그 친구들에게도 도달할 수 있습니다.

[출처] 페이스북 마케팅 | 페이스북 광고, 타겟팅의 중요성|작성자 더웹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