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카카오톡 기반에 케이뱅크 인터넷 전문은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기반에 인터넷 전문은행 뱅킹이라서 상당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장점 1> 24시간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

시중은행 모바일 뱅킹의 경우는 11시30분 이후에는 서버 점검으로 인해서 모바일뱅킹을 할 수 없어서 늦은 시간 송금을 해야하는 경우 불편합니다. 모든 경험이 있으꺼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저도 그런 경험이 있었죠! 하지만, 케이뱅크를 사용하게 되면, 시간적, 공간적 제약없이 24시간 편한게 송금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이점이겠죠!

장점 2> 최고에 혜택은 가격 경쟁력 있는 "금리"가 중요하겠죠!

케이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지점이 없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는 대신 그 혜택을 고객으로 돌려주겠다는 개념으로 서비스를 구성합니다. 그래서 기존에 다른 은행보다 실속있는 높은 금리를 자랑하죠! 주력상품인 직장인 신용대출의 최저금리는 연 2.73%로 시중은행의 대출금리보다 평균 2%포인트 낮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장점 3> 예금상품에 높은 금리!

신용대출에 이어서 예금상품 금리도 시중은행보다 0.5% 높게 책정되어 있어서 가격경쟁력이 높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한 24시 인터넷 뱅킹 "케이뱅크" 기존은행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차별을 둔 점들이 눈에 띄네요! 고객들에게 혜택이 많이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