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 지하철 정기권으로 교통비 절약하기 !! >

안녕하세요! 정군입니다.

지하철로 출퇴근하시는 직장인분들은

위한 생활 꿀팁 ! ! ! 

지하철 정기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저도 얼마전에 알아서 . . .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ㅜㅜ


제가 집은 천호고, 회사가 가산디지털 단지여서

지하철로만 출퇴근을 하는데, 교통비가 한달에

거의 7만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 

주5일 4주

1회 왕복 1650 * 2 = 3300원

3300원 *20 = 66000원


서을 매트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본 결과 !

저는 정기권으로 한달

교통비가 55000원이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간단히 만원 절약 ! ! ! ! ! 


처음에 카득밧으로 5천원을 내야하지만,

처음에만 내고 다음부터는 안내기때문에 괜찮네요 !

구매방법은 지하철에 있는 인포에 가셔서

정기권 구매하고 싶다고 하면 바로

충전해서 카드 주시네요 ~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요


그럼 카드를 구매했으닌까,

충전을 해야겠죠 !ㅋㅋㅋ




충전은 일반 교통카드랑 동일한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시작하는 날이랑 잔여횟수를 잘 고려해서

충전하시면 됩니다.


단점이 하나 있는데...환승이 안돼요 ㅜㅜ

그래서 지하철 정기권....

그래도 출퇴근용으로는 완전 만족스럽네요 ^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공감부탁드립니다 ^ ^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