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 정보를 공유하는 JungGun입니다.

청년실업에 대한 사회적 문제가 높은 현실이다. 취업을 하더라도 낮은 임금으로 인해 최근에는 부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다. 원래의 직장을 가지고 남는 시간을 활용해 과외, 서빙 등의 아르바이트를 시도하지만 체력적, 시간적 부담으로 금방 포기하게 된다. 

1인 SNS 채널을 활용한 부업

 

이런 상황에서 1인 마케팅 활동 및 창업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사람들이 높아지고 있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이용자면 간단한 포스팅만으로도 재택알바, 부업, 투잡, 1인 창업 등의 수익 창출이 가능한 서비스다.


SNS로 캠페인을 홍보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애드릭스의 서비스가 최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광고 캠페인 수량 업계 최대 수준과 최고 수준의 단가를 자랑하는 애드릭스는 CPI광고서비스와 CPA광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PI광고서비스는 애드릭스에서 원하는 CPI캠페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복사해 본인의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등 SNS에 올리는 방식이다. 업로드된 URL를 다른사람이 클릭 후 해당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수익이 발생되는 형식이다. 이렇게 적립된 애드릭스 포인트는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CPA(CPS)광고서비스는 상담접수를 위한 포스팅으로, CPI와 같은 방식이지만 카테고리가 약간 차이가 있다. SNS에 올린 URL를 다른 사람이 클릭한 후 상담을 신청 혹은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수익이 창출된다. 고수익, 최신별, 건강/미용, 교육/자격증, 금융/보험, 생활/여행 등으로 나뉘어 사람들에게 상품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재택 부업 = SNS 채널 활용하기!  
  • 콘텐츠가 돈으로 연결되는 시대! 
  • 나만에 채널을 활용하여 광고주에 상품을 대신 홍보하고 수입창출 
  • CPA ? CPS ? 개념에 대한 정보 이해하기!


CPA, CPS 제휴 마케이

 

http://dbdbdeep.com/ma/back_ad_gate_link.php?ms=S00101191T&ca=C04790640C

▲▲▲ 디비디비딥 제휴 마케팅 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있는 광고, 포스팅 알바를 통해서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저도 아직 초보 단계여서 정확한 노하우는 없지만 지속적으로 수행하다보면 월 100만원 달성이 가능할 꺼라고 믿습니다.

하루에 1시간을 목표로 도전!!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