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이기를 공유하는 JungGun 입니다. 오늘은 암사역 근처에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라사 흑돼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동네에서는 작품? 집으로도 유명하고요! 암사역에서 한강 방향 or 암사 선사 아파트 방향으로 가면 있는 곳입니다.

지리산 왕재봉 토종 흑돼지! 다양한 티비 프로그램에도 나오고 나름 유명한 것이죠! 암사동에서 오랫동안 산 분들은 아마 다 아실꺼라고 생가합니다.


기본반찬으로 이렇게 나옵니니다! 참고로 여기서는 김치를 잘짜라야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도 새지폐로 주시죠! 이게 암사역 맛집 지리산 흑돼지 집에 하나에 유명한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부터가 왠지 삼겹살 맛집이라고 말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불판 위로 삼겹살 !!!! 서비스로 주신 껍데기까지 맛깔나게 잘 구워서 먹을 준비!

친구들 사이에서 별명이 쌈군! 항상 쌈과 함께 하는 삼겹살!ㅋㅋㅋ 고기는 진짜 쌈이랑 먹어야 제 맛인것 같습니다.


특히 이 집은 콩가루에 삼겹살을찍어서 먹으면 더더더더 맛있습니다. 꼭 한번 저렇게 드셔보세요!^^

그리고 암사역 맛집 "지리산 흑돼지"집에 특별한점! 바로 작품=김치찌게입니다! 이게 또 소주 이병 정도 먹을 수 있는 엄청난 안주입니다. 여기 안에도 고기 양이 진짜 엄청 납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