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 천호동 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서초면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천호동 갈비찜, 갈비탕, 수제만두로 유명한 집입니다. 해공공원 바로 옆에 있는 갈비 맛집 입니다.

천호동갈비 맛집 "서초면옥" 메뉴판입니다. 갈비찜이라서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지만, 그래도 맛은 보장합니다.!! 저는 부모님 모시고 가면 "소" 하나 시키고 냉면 추가로 먹으면 완전 딱인것 같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깍두기랑 갈비탕 국물입니다!!! 국물은 제 입맛에는 좀 싱거운편인데 그래도 갈비탕도 맛있는것 같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갈비찜 "소"가 나왔습니다. 딱 봐도 양이 많아 보이네요! 


갈비찜이랑 버섯 ~그리고 양파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갈비찜입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젓갈이 있는데....그 이름을 모르겠네요! 그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추가로 주문한 냉면!!! 나중에 냉면만 먹으러 가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면옥~ 앞으로 자주 갈것 같은 생각이 드립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어느틈에 이렇게 손님들이 가득!! 이만큼 천호동갈비찜으로 맛있는 집이라는 의미겠죠?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원래 이 위치가 장사가 잘 안된 곳인데, 여기는 진짜 장사가 잘됩니다!! 이런 장소에 창업 하나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과 함께 맛을 인정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