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통쾌하고! 화끈하고! 살벌하게!  나쁜 놈들 때려잡는 강력반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이 시작된다!

올 추석, ‘실화’ 사건을 모티브로 한 유일한 영화 <범죄도시> 베테랑 제작진과 배우들의 철저한 노력으로 리얼하고 통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오늘 밤, 다 쓸어버린다!”

2004년 서울…

 하얼빈에서 넘어와 단숨에 기존 조직들을 장악하고

 가장 강력한 세력인 춘식이파 보스 ‘황사장(조재윤 분)’까지 위협하며 

 도시 일대의 최강자로 급부상한 신흥범죄조직의 악랄한 보스 ‘장첸(윤계상 분)’.

 

 대한민국을 뒤흔든 ‘장첸(윤계상 분)’ 일당을 잡기 위해 

 오직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해 온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인간미 넘치는 든든한 리더 ‘전일만(최귀화 분)’ 반장이 이끄는 강력반은 

 나쁜 놈들을 한방에 쓸어버릴 끝.짱.나.는. 작전을 세우는데…

올 추석 개봉하는 영화 중 유일하게 ‘실화’ 사건을 모티브로 한 <범죄도시>. 제작진이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 영화를 만들기 위해 선택한 소재는 바로 몇 년 전 당시 주목을 받았던 ‘왕건이파’, ‘흑사파’ 사건이다. 

중국에서 넘어와 범죄 조직의 경계를 넘어 일반 시민들까지도 위협하며 도시 전체를 순식간에 공포로 몰아 넣었던 이 조직을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들이 한번에 일망타진한 기사를 접한 제작진은 바로 영화화 하기로 결정했다. 그 어떤 사건 현장보다도 위험했던 현장에 시민의 안전을 위해 맨몸을 던졌던 강력계 형사들의 이야기에 매료된 것. 


 강윤성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은 몇몇의 기사들을 바탕으로 영화적인 살을 붙여 나가기 시작했다. 특히,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만의 매력인, 당시 시대적 배경과 사건 실체의 리얼리티를 강조하는 것에 더해 범죄를 소탕하는 과정의 쫀쫀한 재미를 영화적으로 그려 내는 것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사건의 인물을 표현하는 것이기 때문에 마동석, 윤계상 두 주연 배우의 캐릭터라이징도 영화 완성도에 큰 몫을 했다. 괴물형사 ‘마석도’ 역을 맡은 마동석은 무적의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그만의 유머를 곁들여 파워풀 한 원펀치 액션을 보여 주기 위해 힘썼고, 윤계상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악역인 악랄한 조직의 보스 ‘장첸’을 위해 촬영 기간 내내 영화 속 캐릭터의 모습으로 일상 생활을 하며 긴장을 놓지 않았다. 

 

 베테랑 제작진과 국민배우 마동석, 윤계상 배우의 철저한 노력으로 완성된 실화범죄액션 <범죄도시>는 ‘실화 사건’이 안겨주는 리얼한 재미와 ‘영화적’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올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범죄도시' 마동석, 최근 사진 공개에 누리꾼들 '마블리 최강 귀요미" 폭소만발!

 2017 가장 신선한 조합! 마동석X윤계상의 강렬한 케미 예고!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