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전에 무료 홈페이지 제작하기 위해서 포스팅한 글에 이어서 다시 웹 호스팅 업체 비교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유는 무료로 사용하던 호스팅 기간이 만료 되어서 비용을 지불하고 적절한 웹호스팅 업체를 찾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해외 블로그인 구글 블로그까지 가입형 블로그 서비스 보다 독자적으로 구축한 홈페이지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웹호스팅 업체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웹호스팅 업체 비교와 저에게 적잘한 호스팅업체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인터넷나야나" 

 

바로가기 링크 => 인터넷나야나: http://www.nayana.com

국내 최대 백본망에 의해 가장 빠른 속도와 안정성으로 운영되며, 100TB 이상의 백업 하드 운용으로 SSD는 기본인 시대, 서버마다 10Gbps Dedicated! 최적화된 서버 튜닝을 통해 빠르고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일반적인 웹호스팅 말고도 다양한 서비스를 연동을 통해서 1곳에서 다양한 웹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가비아"

 

국내 최대 웹호스팅 업체 "가비아"

가비아 바로가기 => 가비아: http://www.gabia.com

가비아 메인 홈페이지! 하이웍스와 연동 된 업체였네요! 그 업체에 모델은 요즘 핫한 "이상민"연예인이네요!


품질을 최고로 생각하는 기업답게 품질보장제, 365일 24시간 고객지원 서비스 등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많은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 경쟁력에서는 많이 뒤떨어지며, 상품의 종류 또한 매우 제한적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고성능과 안정성, 고객지원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가격을 크게 생각하지 않는 분에게 적당합니다. 다음은 가비아에서 제공하고 있는 웹호스팅 서비스의 사양과 대표 상품의 가격입니다. 또한 기업에서 사용하는 하이웍스와 연동 그리고 개인 사용자들은 위한 워드프레스 지원! 워드프레스 같은 경우는 커뮤니티 또는 블로그 운영에 굉장히 이로운 서비스 입니다. 추후에 워드프레스에 대해서 포스팅 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카페24

 

카페바로가기 => 카페24: http://www.cafe24.com

카페24는 개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호스팅 업체입니다. 이유는 사용하는 방법이 가장 쉽다고 생각됩니다. 설치형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거나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 개인이 있다고 하면 대부분 카페24에서 웹호스팅 서비스를 받고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기업보다는 개인에게 더 유명한 곳이 바로 카페24입니다. 왜 기업보다 개인에게 더 유명하느냐? 바로 가격 경쟁력 때문입니다. 다른 웹호스팅 업체에 비해서 크게 뒤떨어지는 부분은 없지만,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가장 가격이 싼 웹호스팅 상품은 월 500원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e-커머스를 운영할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카페24가 최적에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기본적인 커머스 서비스 플랫폼 제공과 커머스에서 필요로 하는 결제, 게시판, 주문 프로세르르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고도몰"도 커머스 플랫폼 중에 인기몰이 중이지만 기본에 다양한 유저층을 확도하는 있는것은 카페 24라고 생각합니다.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서 웹호스팅은 선정 하면 될것 같습니다. 서비스 안정성 ! 트래픽 용량, 속도, 가격! 다양한 면에서 사용자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에 맞는 호스팅 업체를 선정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가격면에서 제일 저렴한 카페24를 사용 중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면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