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영어 단어를 잘 외우는 법 => 시간 투자 => 올바른 방향성 "뇌새김" 영어 단어 외우는 방법으로 해결하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영어의 필요성은 언제나 대두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뇌새김 영어에서는 단어,회화,복습 10분 하루에 30분만 투자한다면 영어에 대한 두려움도 극복 및 실력 향상을 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뇌새김 영어는 등록금, 사교육비 부담, 회사나 수업으로 인한 시간 부족의 회원들에 선택에서 90% 이상 도움이 된다는 결과를 가졌습니다.  전국 초중고 수업에 평균44% 의 성정향상 달성하였으며, 아이와 학부모가 함께 영어 학습이 가능합니다.

영어를 이해하기 위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동사'임을 강조하는 이번 왕초보스피킹은 핵심동사 12개와 전치사 10개만으로도 핵심적인 실생활 동사를 활용한 쉬운 문장구성과 원어민과의 반복적인 인터렉션으로 구성되어 현재 영어회화 실력과 상관없이 어느 누구라도 하루 30분씩 강의를 듣게 되면 6개월 후에는 쉬운 단어로 원어민처럼 다양한 표현과 정확한 발음으로 말하는 영어회화가 가능하도록 쉽게 배우는 영어말하기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이다. 


물론 영어는 요령보다는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시간을 올바르게 투자하는 방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정확한 방향을 필요로 합니다

뇌새김영어의 독특한 학습방식인 단어 10분, 어법 10분, 회화 10분으로 완성되는 뇌새김 워드프리미엄, 뇌새김 토크, 뇌새김 기초영어와 함께 기초영어회화에 실생활 동사와 전치사의 조합으로 원하는 문장을 구성하고, 듣고 말하기의 빠른 반복적인 인터렉션과 발화확인(음성인식판정)을 통해 영어를 배우는 국내최초 참여형 영어말하기 학습 방식이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