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알게된 L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제휴점을 주로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꼭 있어야 할 포인트 적립 앱! 다른 포인트사도 많이 사용해봤지만 적립률을 현저히 낮은것 같습니다. 대신 L포인트 적립을 위한 다양하 이벤트와 행사가 많이 진행하는 점은 L포인트를 자꾸 사요하게 되는 전략같습니다.


스마트 라이프에 혜택을 더하다! L.Point알아보기!

롯데멤버스는 약 3,600만 회원을 갖춘 롯데그룹의 다양한 인프라와 경쟁력 있는 50여개 그룹/외부 제휴사를 결합한 통합 멤버십입니다. L.POINT는 롯데멤버스 제휴사를 이용할 때마다 구매금액의 최대 5%까지 적립되며, 1P만 있어도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삶(Life)을 향한 관심과 이해, 그리고 사랑(Love) 입니다. 고객에게 이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여 삶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백화점, 마트 편의점, 호텔, 패밀리 레스토랑, 영화관 등 50여개의 제휴사에서 L.POINT 회원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L포인트적립 빠르게 하는 방법

APP 출석체크

L.POINT APP에 출석체크하면 포인트가 매일 차곡차곡! 일주일동안 빠짐없이 출석체크하고 보너스 포인트까지 챙기세요!

충전하기

휴대폰 있는 사람 손! 롯데카드 있는 사람 손! 손든 분들은 L.POINT 홈페이지, APP 또는 롯데 ATM기에서 L.POINT를 충전 할 수 있어요!

라임 활용하기

L.POINT가 만든 설문조사 사이트 ‘라임’ 에서 설문에 응답하면 설문마다 포인트를 드려요. 라임 APP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문화생활 즐기기

매월 찾아오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라이브공연, 영화상영회, 여행이벤트, 매거진까지 있습니다.

포인트 기부

여러분의 포인트 기부로 시각장애아동을 위한 점자책이 만들어지고,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이 전해져요!

선물하기

우리 이제 사랑은 L.POINT로 전해요! 회원끼리 포인트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으로 친구를 감동시켜 보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