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활용도와 제휴사가 많은 OK 캐쉬백 포인트 조회 및 사용가능한 팁에 대해서 선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K 캐쉬백을 모르는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만큼 활용되고 있는 곳이 많다는 증거죠!

커머스 쇼핑몰은 물로 병원까지도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잘 적립해서 사용하면 생활에 굉장히 유일하게 이용가능한점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포인트 사가 생ㄱ기고 있지만, 기존에 다양한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는 OK 캐쉬백 만큼 활용도가 높은 포인트사는 없는것 같습니다. 전에는 물건 구매하고 포인트 라벨을 모아서 적립했지만, 요즘은 간단히 QR코드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 그리고 조회까지 가능합니다.

OK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도미노 피자, 피자헛, 아웃백, 빕스 등

굉장히 다양한 음식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주유소에서도 현금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가맹점 중에 특이한 곳은 병원이나 약국, 심지어 동물병원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 행사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여 최대 65% 저렴한 가격에 운세바다 이용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OK캐쉬백 포인트 2000포인트 이상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OK캐쉬백 포인트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2가지이다. 


(1) 즉석 운세 쿠폰

2018 토정비결, 사주팔자, 궁합 등을 볼 때 PC와 모바일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4,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2) 최고 수준의 상담 

전문가에게 알아보는 1:1 전화전문 상담 시 이용하는 선불카드는 10분 선불카드와 15분 선불카드 두 가지가 있으며 최대 8,000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단순히 포인트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서비스와 연동하여 보유하고 있는 OK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생활에 정말 유익한 서비스입니다. 잘 활용해서 많은 할인 혜택을 챙겨가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