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유럽 여행 준비 중이라면 알이탈리아(Alitalia)항공 20%할인 혜택 받기!

2018년도 이제 끝나가네요. 

새해가 되면 모두 계획을 세우고 그걸 실천하려고 다양한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하겠죠?

2019년에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유럽 항공사 ( 알이탈리아 - Alitalia)에 할인 코드로 유럽 항공권을 할인 받아보세요.

저도 저 번달에 유럽 여행 다녀왔는데, 이런 정보 미리 알고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아쉬운 마음에 유럽 여행 사진 공유합니다!

알이탈리아(Alitalia)항공할인

사진 보고 있으닌까, 다시 여행가고 싶네요. 

비행기를 오래 타야해서 힘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너무 재미있는 유럽 여행!

알이탈리아(Alitalia)항공할인

알이탈리아(Alitalia)항공할인

알이탈리아(Alitalia)항공할인

여행 다녀오고 나서, 당분간 파스타는 안 먹을것 같아요..ㅋㅋㅋㅋ

알이탈리아(Alitalia)항공할인

사설이 길었네요.

알이탈리아 할인코드 받는 방법!

셋, 둘, 하나 : 2019 년으로 이륙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이 새해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전세계 모든 여행 클래스에서 20 % 할인 된 혜택을 누리십시오 : 이코노미,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매 그니 피카.

리오 데 자네이로, 부에노스 아이레스, 뉴 델리 및 기타 여러 곳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알이탈리아(Alitalia)항공할인

에 의해 구매 2019년 1월 2일에서 

2018년 12월 28일까지 입력하여 할인 코드 BUON2019 에서 부품 2019 15 6월부터 1월까지 (16).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

1. 할인 코드를 기록하십시오.

2. 이코노미, 프리미엄 이코노미 또는 매그 니 피 카에서 항공편 선택

3. "할인 코드"를 클릭하십시오.

4. 코드를 입력하고 "적용"을 클릭하십시오.

5. 계속을 클릭하고 구매를 완료하십시오.

할인 코드는 성인 승객이 1 명인 예약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인 승객이 더 많은 예약의 경우 별도 구매를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녀가있는 성인 승객을위한 예약은 웹 지원 (06-65640)으로 연락하십시오. 

할인 코드는 4 월 15 일부터 5 월 5 일까지의 비행에 유효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