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부모라고 해서 자녀에게 함부로 되해서는 안됩니다! 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드네요 ! 누구에 자녀 이기 이전에 소중한 인격으로 대해야하지 않을까요 ? 가정 폭력도 이런 의식 그리고 생각에서 부터 나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https://tv.naver.com/v/9384702

 

“내 자식들에 존댓말 사용” 최수종, 도덕책 A.I로 탄생하는 발언

집사부일체 | 최수종은 상승형재에게 본인은 자식들에게도 존댓말을 사용한다고 말을 하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tv.naver.com

최수종은 "나쁜 말도 해선 안된다"라며, "내 마음이 분도로 가득해서 나쁜말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면 뱉는다"라고 강조했다. 그럼 누가 제일 가슴 아프겠나, 바로 나 자신이다"라는 것이 최수종의 설명이다.

"집사부일체" 최수종이 자녀들에게 존댓말을 쓴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 8월 04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최수종이 좋은 망므 캠프를 열었다고 합니다.

1962년생인 최수종은 2019년 올해 58세 나이라고 합니다. 저도 58세 나이에 최수종 처럼 멋지게 나이 들고 싶네요. 곱게 늙자가 제가 바라는 하나의 바람입니다 ! 이 방송을 보면서 그 생각이 더욱 커지네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