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 입니다. 
최근에 돈을 써도 똑똑하게 써야겠다 라는 생각을 진짜 많이 합니다. 그 대표적인 이유중 하나는 바로 "적립" 때문입니다.

똑같이 "A"라는 물건은 "a" 라는 쇼핑몰에서 구매하더라도 어떤 경로로 구매하느냐에 따라서 적립 or 할인 률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최근에 알게된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대상은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아래 리스트는 아시아나 항공사와 제휴 중인 업체들입니다! 

일반 사용자들이 보면 "엉? 나 여기서 많이 구매했는데, 왜 나는 적립이 1도 안됐지?"  라는 생각하실텐요!

그게 바로 어떤 경로를 통해서 구매했는가에 차이입니다!!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1000원 에 평균 2마일리지! 

▶ 구매 경로 :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몰 -> 11번가 -> 50만원 노트북 구매 

▶ 1만원이면 20마일 * 50만원 구매했다고 계산 하면 -> 그럼 1000마일 ! 대박!  산 왕복이 가능하네요!!

그동안 내가 구매 했던 금액에 대한 마일리지가 생각나네요....

마일일지 적립몰

항상 지나고 나서 후회를 하죠. 후회 하기 보다는 이제부터라도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방법으로 쇼핑 / 무건 구매해서 마일리지 모으고, 무료 항공권으로 여행 한번 가보죠!!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기본적으로 아시아 마일리지 적립몰과 제휴한 업체 이외에 매달 추가적으로 적립 제휴사가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이 타이밍에 그래서 어떻게 사용해야하는데 ? ? ?

▶ 항공사 마일이지 적립 방법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몰 ◀

(1)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몰 접속 - 이용하려는 제휴사 선택!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해당 제휴사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외부 페이지로 이동 팝업이 노출됩니다.  그럼 고민 없이 "확인"버튼 클릭!!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버튼을 클릭하고 접속하면,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던 11번가와는 좀 다르 사이트가 노출됩니다.

브랜드 로고 앞에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몰이라고 노출됩니다! 하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방식이나 UI는 동일한 화면이 노출됩니다. 그럼 구매도 동일하게 진행돼겠죠 ?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11번가 말고 다른 제휴사를 접속하여도 동일합니다. 이분 제휴사는 다음과 같이 아시아나 클럽 적립몰에 대한 이용 안내 팝업을 노출하는 경우도 있네요 ~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아시아나 항공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해당 상품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 판매와 관련한 책음 제휴사 = Agoda에 있습니다. 주로 이런 광고 문구 입니다!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쇼핑몰 말고도 보험 / 와이파이 이런 분야에도 제휴가 되어있네요 ㅋㅋ 주기적으로 지출하는 보험까지 연결하면 진짜 마일이지 적립되는 속도와 적립률이 엄청 높겠네요!! 제가 가입하 보험사가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앞으로 보험 가입 기획가 있으시면 해당 방법을 사용하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

마지막으로 마일리지 적립하기 위한 아시아나 항공 적립몰 URL 공유드립니다!

https://www.flyasiana.com/C/KR/KO/club/earn-mileage-mall?menuId=CM201802220000728447 

 

마일리지 적립몰│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몰 이용 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아시아나클럽 회원 전용몰

www.flyasiana.com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