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이런날은 시원한 에어콘 밑에서 영화 보면서 맥주 한잔하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맥주 대신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창출하는 방법 중 1가지인, 다음(Daum) 애드핏(AdFit)대해서 정보 공유드리겠습니다. 

광고관리 메뉴에서 광고 정보 입력해주세요.

매체 유형을 다양하게 생성할 수 있네요. 구글 애드센스는 디스플레이, 콘텐츠 맞춤 형식인데, 다음은 Web, IOS App, Android App 으로 구분 되네요. 

다음(Daum) 애드핏(AdFit)

상세한 광고 단위 정보 입력해주세요. 

배너 해상도(크기)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일반 테스트라고 생각하고 티스토리 플러그인을 사용해서, 모바일에만 적용하려고 하기 때문에, 320x100 배너 사이즈를 선택하였습니다.

다음(Daum) 애드핏(AdFit)

티스토리 > 플러그인 > Daum Adfit(모바일) 선택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Daum) 애드핏(AdFit)

노출하고 싶은 위치에 해당 스크립트(HTML) 코드를 붙여넣기해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핏(AdFit) 광고 설정

정상적으로 작동 되었지는 확인 해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핏(AdFit) 광고 설정

정상 등록 여부는 해당 글에서 확인 하거나, 몇일 지나고 나서 노출 조회수를 확인하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핏(AdFit) 광고 설정

아직 까지는 노출수가 크지 않네요. 점차 글을 많이 노출해서 수익 창출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AdFit 노출 수

https://adfit.biz.daum.net/report/media ◀ 클릭하시면 AdFit 광고 설정 홈페이지 이동합니다.

 

AdFit(애드핏)

AdFit(애드핏)은 운영하는 매체에 설치한 광고에서 발생한 수익을 공유하는 서비스입니다. 지금 바로 광고를 게재해보세요!

adfit.biz.daum.net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