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전세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대출을 받아야 해서 이래저래 알아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1억 이상 대출 가능 상품에 대한 정보 공유드립니다.

카카오뱅크에 다양한 금융상품이 있는데, 실제로 활용도가 높은 대출 상품은 대출한도가 크고, 금리가 낮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은 여기세 새로운 조건/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필요할 때만 쓰고, 이자는 사용한 만큼만 지불 ?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지불하면 된다는 말이네요 ?

Q. 1.5억원 대출은 받은 후에 "1원"도 사용하지 않으면 대출 이자를 안 지불 해도 되는지 궁금?

A. NO! 1년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1년 후에 한번에 대출잔액 + 미납 이자를 상환해야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 / 대출 기간 종료 시(만기일)에 대출잔액 및 상환 시점 미납이자를 모두 상환!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조건

대출 조건은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수행 절차

 

마이너스 통장대출과 신용대출은 모두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다만, 사용방법 및 상환방법에 따라 구분하고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경우, 대출한도 내에서 필요한 때,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부담하며, 대출만기 시까지 대출한도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신용대출은 대출 실행일에 대출금액을 입출금통장으로 한번에 입금받아 이자를 부담하게 되지만, 분할상환방식을 선택한 경우, 매월 원금을 갚아나갈 수 있어 만기시 상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이자

대출 이자는 1억에 1년 기준이면 150만원이네요. 금리는 저렴한 편으로 판단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