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요즘에 내집마련꿈을 달성하기 위해서 제가하는 공부 하나는 바로 "청약"입니다.

누구는 운으로 가능하다고 하지만 운도 어느정도 정보력이 있어야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LH 한국토지주택공사

LH한국 토지 주택 공사에 경우는 나라, 정책, 규제를 많이 반영하기 때문에 조건 / 기준이 중요합니다. 

이 규제와 조건에 희소식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바로 신청하는 조건에 대한 폭이 넓어진것 입니다. 

혼인 기간 7년 -> 10년 

총 자산 2억 8000만원

자동차 2,499만원

무주택자

임대보증금은 지원한도 내 전세 보증금의 5%에 해당하는 금액

LH, 신혼 부부 전세 임대 주택 입주조건 완화 (출처 : NSP 통신)

http://www.nspna.com/news/?mode=view&newsid=376899

 

LH, 신혼부부 전세임대주택 입주조건 완화(부동산) - NSP통신

LH(사장 변창흠)는 신혼부부 등의 주거안정을 강화하기 위해 신혼부부 전세임대주택의 입주자격을 완화해 올해 연말까지 입주자를 모집한다.전세임대는 선정된 입주대상자가 전세주택을 물색하면 LH가 해당주택의 소유자와 전세계약을 체결한 뒤 입주대상자에게 저렴하게 재임대하는 사업이다.이번 모집은 지난 2월 공고한 신혼부부 전세임대주택보다 입주자격이 완화돼 보다 많은

www.nspna.com

점점 조건이 넓어지는 만큼, 제공하는 가구의 수도 늘어나가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단순하게 거주지를 제공하는것이 아니라, 세대주가 입주 후에도 잘 살수있는 주변환경까지도 고려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