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이제 슬슬 더위가 가시고 있네요.

찬 바람이 쌀쌀날에는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이 땡기죠!

그래서 오늘은 암사역 유일한

샤브샤브 맛집 "청정옥"에 갑니다.

입구에서 항상 생각하지만,

암사역 샤브샤브 청정옥은 간판이

너무 빨간색....ㅋㅋ

샤브샤브 육수가 나오자 마자

마로 콩나물부터 넣고...

남은 채소들까지 다넣어줍니다.

제 최애 소스 칠리 소스!

샤브샤브는 진짜 칠리 소스가 

진리이죠~ㅋ 땅콩이 좀 있으면 좋을텐데..


여기는 백김치랑

오이 김치가 아주 별미에요!!

기본 2번 리필 각이죠!

드디어 고기 까지 다 나왔습니다.

이제 부모님이랑 암사역

샤브샤브 맛집에서 저녁식사를 시작~

푸짐하게 샤브샤브 한상 !

샤브샤브는 채소를 먼저 다

넣고, 고기를 하나하나씩 ㅋㅋ

야채랑 같이 소스에 찍어서

먹어주는게 정답이죠 ㅋㅋ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됩니다 ~ 

그리고 다 먹은 후에

죽을 뺄수가 없죠! ㅋㅋ

이게 완전 별미 인데, 

어느순간 그릇이 이렇게

됐습니다!ㅋ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 의미겠죠?

아니면 제가 너무 배고파서 

그럴수도 있고요 ㅋㅋ

암사역 샤브샤브 맛집 청정옥

명함 공유드립니다! 

위치는 암사역에서 

천호역 가는길에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 바로 옆! 

날씨 쌀쌀해지면 암사역 샤브샤브 맛집

청 정 옥에 가서 샤브샤브 드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