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암사동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10에 9은 알만한 암사역 맛집!

"동신면가"

개인적으로 여기는 부모님이랑

가기 좋은 맛집 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여기서 여자친구랑

부모님이랑 같이 

처음으로 식사한 곳입니다.


입구부터에서 그냥 

나는 암사동 맛집이다!! 라고

하네요 ~ ㅋㅋㅋㅋ


내부에 좌식으로

단체인원도 수용가능한

공간이 있네요. 가족행사나

모임하기 좋은 공간이네요.

암사역 30년 전통에

동신면가 메뉴판!

참고로 여기는 떡갈비가 

제일 맛있습니다!ㅋㅋㅋ

역시 맛집은 반찬부터가

다른 집이랑 다르죠!

집에서 먹는 기본 반찬이

여기를 찾는 이유 중 하나죠!

동신면가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네요...

드디어! 주문한 떡갈비 정식 !

수제 떡갈비! 기름이 좔좔~~~

포스팅 쓰고있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침을 삼킴....)

암사역에서 이런 맛집들이 많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떡갈비랑 만두국이랑 해서 

부모님이랑 점심 먹기에는 

최고에 한상이 아닐까 싶네요.

사진 이렇게 2장 찍고

순식간에 이렇게 싹~

그릇을 비워버렸네요.ㅋㅋㅋ

진짜 정신 없이 먹은것 같네요!

암사역에서 부모님이랑 식사하거나,

예의를 가추고 어른들이랑 식사하기위한

자리로는 이 집이 괜찮은 맛집인것 같습니다. 


암사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기를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