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하거나,

기력이 떨어졌다고 느낄때,

몸보신하기 위한 음식을 찾죠 ?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오늘은 몸보신에 좋은 한방 삼계탕집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암사동에 은근 삼계탕 집이 많습니다.

근대 그 중에서도 제일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터줏대감

지호 한방 삼계탕 암사점!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암사 소방서 바로 옆에 있습니다.

암사역에서 선사유적지 가는 방향으로

한 10분? 걸어가다보면 위와같은 큰~ 간판이

있는 지호 한방 삼계탕집을 볼수 있습니다.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지호 한방 삼계탕

건가을 챙기다! 

삼계탕 슬로건 좋네요 ~ 그쵸!

건강을 챙겨야죠 ㅋㅋ 

기본 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오는 편입니다.


여러가지 한방 삼계탕이 있는데,

저는 기본 한방 삼계탕 남서용으로

주문했습니다.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뚝배기에 삼계탕이 보글보글!!

딱봐도 엄청 뜨거워 보이네요 ㅋㅋ

너무 뜨거워서 바로 못 먹어서 좀 식히면서

주변을 좀 봤는데, 들갈때 없던 손님들이

어느덧 자리를 꽉채웠네요 ㅋㅋㅋ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지호한방삼계탕에서는 

왜 웅추닭만을 고집하는가 ?

결론! 좋으닌까요 ㅋㅋ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좀 식은것 같아서 이제 해체?를하면서

먹어보려고합니다 ! 사실 너무 배고파서....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한방 삼계탕이라서 그런가?

국물인 뭔가 한약?느낌이 나고,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왠지 기분탓인것 같지만, 맛도 좋고

건강도 좋아지는것 같아서 정신 없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이렇게 정신없이 먹다 보닌까

그릇이....이렇게 됐습니다.

제가 배고파서 일까요 ?

아니면 맛이 좋아서 일까요 ?

한번 가서 확인해보세요 ㅋㅋ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갈때마다 다른것 같기는한데,

다 먹고 나서 이렇게

후식으로 수정과를 주시더라고요.

소화도 잘 되고 뭔가 

입을 개운하게 해주는것 같아서

삼계탕 먹고 나서 쭉~~마셨습니다.

암사 지호한방삼계탕암사 지호한방삼계탕

암사동 삼계탕 터줏대감 지호한방 삼계탕에서

기력도 회복하고 맛도 챙기시길 바라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공감이 되시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