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암사(본가)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은 삼겹살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세먼지 심한날 삼겹살 먹으라는

말이 생각나서 급으로 간 날이죠!

암사역 삼겹살 맛집은 역시 "하남돼지"죠! 

입구에서 하남돼지가 환영 인사를 하네요.

반드시 다시 돌아오게 된다. 

그만틈 맛있다는 애기겠죠 ?ㅋ

주차장이 있지만 차량을 많이

주차할수는 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걸어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삼겹살에 소주한잔하고 하면 

어차피 걸어오는게 좋겠죠 !

암사역에서 걸어서 7분 이내 거리입니다.

걸어오시다 보면 이렇게 생긴 큰 간판이 길에 

나와 있으닌까 확인하고 오시면 될것 같네요 ㅋ

가끔 없는날도 있기는한데...

그날은 장사를 안하는 날이겟죠 ?

비교하라! 

대적할 살대가 없다!

이것또한 하남돼지 삼겹살이 맛있다는

의미에서겟죠 ?ㅋ


초저녁이였는데, 사람이 벌써

엄청 많았습니다.

단체석으로 쓸만한 자리는 없고

가족이나 친구단위가 대부분인것 같네요

하남돼지 메뉴판!!

모음도 있고 하나하나 구분되어 있기도 하고

메뉴판 좀 구경하다가 삼겹살로 주문!


기본반찬으로 나오는것들! 

하남돼지집에서 유명해지

"명이나물" 진짜 이게 엄청 맛잇죠!!

계란찜이.....탑이네요?ㅋㅋ

무슨 정릉 같은 생긴 계란찜

사진 찍는 동안 직원분이 

고기를 맛있게 굽고 있었죠.

하남돼지 집에 장점 중에 하나가

바로 직원들이 고기를 맛있는 

온도에서 굽어주신다는 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잘 구어진 고기를 상추쌈에 

한쌈 ! !  삼겹살 집에 시작은 늘 쌈이죠!

개인적으로 쌈을 엄청 좋아하기도 하고요!

앞으로 제 포스팅 보시면 대부분 

쌈이 많습니다ㅋ

순식간에 삼겹살을 다 먹고 

볶음밥까지...

하남돼지가 아니라, 제가 돼지네요;


암사역에서 가까운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추천 드립니다.

암사역 근처에 또 다른 삼겹살 맛집이 있는데,

"지라산"흑돼지죠.

매일 암사역에서 삼겹살 먹을때 고민하는 2집입니다! 

https://jung-gun.tistory.com/165

▲▲▲▲▲▲

이집도 암사역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