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를 참 좋아합니다.

(갑자기 급 고백했네요.)

좋은 고기를 먹기 위해서는

보통 정육식당에서 먹는게 고기질도

좋고 맛도 좋은것 같습니다.

고기는 정육식당에서 먹자! 암사 맛집 "우렁찬" 


오늘은 암사역에서 암사아파트로 가는길에 있는
정육식당 우렁찬!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족 회식으로 자주가는
집입니다. 단체석도 안쪽에 있다고하는데
거기는 아직 못가봤네요 ! 


가볍게 ? 삼겹살로 시작하려고합니다.

확실히 정육식당이여서

고기 질이 좋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더 좋은건

기본반찬이 아주 잘 나온다는 점이다.

밥 보다 반찬을 많이 먹는 편이라서요.

리필도 가능하다는 점!

콩날물도 코기도 마늘도

싹~~~다 불판위로 올려서

바로 굽기 시작합니다! 

(빨이 ~ ~먹고싶다)

잘 익어가네요! ㅋㅋㅋㅋ

아주 맛깔나게 익어군요!

잘 먹겠습니다!

제 포스팅에는 쌈이 빠질수 없죠! 

야무지게 크게 한쌈해서 먹어야죠 !

암사역 근처에서 맛있는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우렁찬"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