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모바일 게임 :: 포켓몬 GO / 3월 희소식

포켓몬고 업데이트 / 포켓몬GO 업데이트 소식이 드리네요 ~ ! 3월달에 포켓몬고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출시 예정이라고 하는데 어떤 기능이 출시되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유저끼리 포켓몬 교환기능(제일 기대되는 기능!)

사용자간에 서로 포켓몬 교환기능이 생긴다고 합니다. 포켓몬고의 재미중 하나가 바로 도감채우기인데 포켓몬 교환기능이 생긴다면 친구들끼리 서로 없는 포켓몬들을 교환하며 빠르게 도감을 완성할 수 있겠네요.


2. 유저끼리 포켓몬 대결기능

아무래도 게임은 서로해야 재미있겠죠? 다음으로 유저끼리 포켓몬 대결기능도 생긴다고 합니다. 솔직히 이 기능은 정말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현재는 이동해서 포켓몬 포획하기, 체육관깨기밖에 할게없지만, 포켓몬 대결기능이 생기면 주변 지인들과 경쟁하면서 더 열심히 할것 같다는 생각이 ㅋㅋㅋㅋ


3. 2세대 포켓몬 등장

2세대 포켓몬들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피츄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포켓몬도감을 확인해보면 현재는 149번까지밖에 없지만 2세대 포켓몬이 등장하면 238번까지 늘어날 예정입니다. 거의 300마리에 가깝네요. 전보다 많은 포켓몬들을 잡을 수 있겠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포켓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소리겠죠? 


4. 퀘스트

게임하면 역시 퀘스트를 뺄 수가 없겟죠? 마지막으로 추가된 내용은 퀘스트입니다.

포켓몬을 육성, 아이템을 주는 퀘스트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단순히 포켓몬을 잡고 싸우는것만이 아닌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포켓몬고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빨리 업데이트가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