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모바일 어플 :: 드디어 현실에서 포켓몬을 잡는군! 증강현실(AR) "포켓몬"게임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GO"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핵심적인 기술인 나이앤틱의 위치기반 기술과 포켓몬스터를 캐릭터를 적용하여 포켓몬컴퍼니, 닌텐도가 공동 개발했습니다. 일본, 호주, 뉴질랜드, 미국 등에서 운영 중이며, 실제 지도상에 포켓몬 캐릭터를 찾아 수집한 후 상대방과 대결을 할 수 있습니다. 


pokemon go


게임 방식 ? ? ?

가상 현실에 포켓몬은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서 잡아서 키우고, 다른 사용자와 대결하는 방식입니다 !다른 기본에 게임과에 차별점은 (1) 증강현실 기반에 게임 (2) 가상에 몬스터를 수집/사육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수집 / 소유 심리를 이용한 AR 기반에 포켓몬 GO는 현재 해외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 ! 

포켓몬 go포켓몬 go


★ 한국에서는 ? ?

포켓몬 go포켓몬 go

해외에서 인기몰이 중인 포켓몬 GO는 현재 한국에서는 출시가 안되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 ? ? 한국은 휴전국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ㅜ 구글맵에 안보시설이 삭제되어야 한다는 조건에서 한국은 적합하지 않는다는 기준으로 위해서 입니다. 하지만, 현재 한국에서는 현재 속초, 울릉도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 " 포켓몬 go 속초 "로 인해서 12일 부터 속초행 고속버스가 매진됏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ㅋㅋㅋㅋ저도 포켓몬 잡으러 속초가야하나 고민이...ㅋㅋㅋ

날씨가 많이 더워졌던데, 다들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좋은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