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 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이제 비가 안 올 것 같네요 ! 오늘은 간편하게 무료로 동영상 편집기인 "곰믹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곰믹스 실행 후 나오는 메인 화면입니다!!

동영상 편집하기 위해서, 편집할 파일을 추가해야겟죠! 오른쪽 상단에 파일추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파일을 추가하면, 타임라인 위에서 편집가능한 기능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편집 가능한 기능은 다 있는것 같습니다. 자르기, 화면전환, 글씩, 효과 추가하기등 ! 저는 간편하게 자르기 기능만 필요해서 일단은 자르기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가 필요한 부분만큼 동영상을 자르기 하면됩니다.

JungGun

자르기 한 후에 이동하면 전/후에 재생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

편집이 끝난후에 인코딩하시면 됩니다 ! 저는 최근에 즐겨하는 게임영상 편집했습니다.김구라가 선정해서 좀 이상했는데, 해보닌까 괜찮더라고요  ~ ㅋㅋㅋ 이웃님들도 한번 해 보세요 !  다운로드 링크 >> http://me2.do/5TUkimdq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