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통신사를 사용하다 보면 한번쯤은 전화해보는 곳! 

통신사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로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가 올레 KT 이기때문에, 오늘은 KT 고객센터에 대해서 먼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는 주요 기능은 

사용량과 요금 정보 확인 그리고 실시간 요금 조회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스마트폰 상품-kt일 경우)은

114

(누르면 연결)

또는 

1588-0010

(유료)


홈상품(인터넷,유선전화,TV)은

100 

전화번호에 따라서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한 점에 대해서 맞게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보통은 모바일에서 114를 사용해서 상담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KT고객센터에 상담가능시간을 확인하시고 전화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모바일 상품 : 분실정지, 데이터 통호품질 상담은 24시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경우는 상담이 가능한 시간 확인이 필 수 입니다. 

평일 : 09:00 ~ 18:00 

토요일 : 09:00 ~ 13: 00

* 점심시간에 경우 보통 12시 전후는 상담량이 많아서 연결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KT 고객센터 전화 상담이 어려운 경우는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업무를 처리하는 것도 하나에 방법 인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KT 멤버십 App을 통해서도 고객센터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추후에 KT 멤버십 어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