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데이터 부담 없이 LTE 요금을 사용할 수 있는 KT LTE egg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존에는 일반 하이브리드에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완전 예전 에그죠...속도도 너무 느리고, 배터리도 너무 빨이 소멸해서 새로운 에그를 찾고 있던 와중에 발견한 KT egg+입니다.

에그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데이터를 마음꺼 사용하기 위함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동일한 통신비를 지급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 LTE KT egg + 상세 사양

기존 와이파이 모드로 사용 시 최대 18시간이었던 사용 시간이 불루투스 모드 사용시 최대 24시간사용가능합니다. 한번 충전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잔영 배터리가 20%밖에 없더라도 약 5시간 동안 사용 할수 있다는 사실!! 실제로 제가 사용해 보닌까 이것보다는 좀 적은 수치 지만, 그래도 하루 동안 풀로 사용하기는 완전 만족입니다. 


2. 막힘 끊힘 없이 어디서나 사용하는 있는 LTE egg 데이터 망! 

LTE egg+ 는 KT의 전국망 광대역 LTE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동 중에도 안정적인 무선 데이터를 막힘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사용하기 위해 카페를 찾아 헤매시는 분들!! 진짜 완전 강력 추천입니다. 나만 유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만에 휴대용 LTE 망을 가지고 다닐 수 있죠!


3. LTE egg + 데이터 요금 

제일 중요한 부분이 요금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동일한 LTE 스마트폰 요금제를 사용하는것 보다 11GB를 전부 사용하지 않고 반만 사용한다고 해도, 완전 이익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은 65요금제 이상 사용하면 6GB사용하는데, 에그에 경우 두 배 이상으로 데이터를 사용하고 요금은 절반이니 완전 이득입니다.

실제로 사용 본 사용자로써 데이터는 완전 충분해서 한국 시리즈를 매일 봐도 데이터는 충분한것 같습니다. 동일한 데이터 량으로 야구 관람했더라면......요금 폭탄을 맞았을텐데요.....

제가 구매했던 곳인데, 서비스도 많이주고 완전 좋은곳이라서 추천드립니다. 

=> http://junggun.olimpus.co.kr/comm/egg/

월 1만5천원에 11GB의 LTE데이터를 와이파이로 사용할 수 있게 바꿔주는 "에그"입니다.

마케통도 이 물건에 관심이 가서 원래 사용하던 SKT의 비슷한 상품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16,500원에 조금 적은 10GB를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KT의 15,000원은 부가세 별도인 것으로 추측되네요. 단말기 할부금도 SKT가 조금 비싼 편이고요.

매월 쥐어짜기 데이터 사용으로 고통받는 사용자들에게 한줄기 희망일지 싶습니다!

신규라이브가 진행되는 KT에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