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간단한 정보 공유 저는 현재 LH 임대 아파트에 거주중입니다. 그리고 서울로 다시 가려고 부동산 관련해서 정보 수집 공부 중입니다. 

근대 SH 서울 주택 도시 공사에서 제 37주차 장기전세나 나왔다고 하여서 정보 공유드립니다. 그리고 몇명 분들이 궁금한 사항과 그에 대한 SH 서울 주택 도시 공사에서 받은 답변도 공유드리겠습니다. 

SH 서울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제가 궁금한 정보는 청약 정보에 있을것 같아서 클릭!

SH 장기전세

SH 서울주택도시공사 > 청약 정보 > 장기전세 메뉴로 이동합니다.

제 37 차 장기전세에 대한 청약 공고 정보를 확인하기 위합니다! 자격요건, 주택 면적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기전세 청약정보

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제공하는 장기전세주택 공급계획

"공고바로가기" 말고 "인터넷청약 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하세요. 거기서 자세한 정보랑 청약으로 바로 연결하는 페이지 버튼이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암사

 

주택 면적에 따라서 조건이 상이하지만, 공통적인 조건은 년단위로 변경되거나 별도 공지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H 장기전세 청약 자격요건
SH 장기전세 청약 자격요건

제가 최근에 이 부분 때문에 엄청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 이유는? 신차를 구매하려고하는데, 도대체 얼마짜리 차를 사야하는가 ? 부분 때문입니다.

결론 > 보험 개발원에서 정의한 차량 가격 기준에 준수하면 됩니다! 

자세한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SH 장기전세 청약 자격요건

많은 분들이 내집 마련에 꿈을 이루고자 하는데, 어려움 부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중요 공유 정보

Q. 경기도 LH 행복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자는 SH 장기전세에 청약 신청 할 수 있는가 ?

A. NO! * 이유 > SH 청약 신청시 기존적인 조건 중 하나는 서울거주자여야하기 때문입니다.
* 해당 정보는 제가 SH서울주택공사 고객센터 상담원으로 부터 답변을 받은 부분입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