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오늘은 SNS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인스타그램에 대한 관심이 엄청 높아아지고 있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인스타그램을 활용해서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 그리고 자신에 쇼핑몰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진 기반에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에 제일 중요한 부분은 사진 업로드를 하는것입니다. 

하지만! SNS 특성상 주기적으로 사진을 업로드해야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홍보도 된다고 생각됩니다. 저희는 스마트한 현대인! PC에 등록해서 사진을 자동으로 업로드해주면 좋겠죠! 그래서 그런 기능을 보유한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PC Instagram Uploader "Gramblr" !

PC에 다운받아서 별도에 설치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가 필요없다는 점이 너무 맘에드네요!

"Gramblr "홈페이지에 가시면 손 쉽게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Gramblr "홈페이지 주소 : http://gramblr.com/uploader/#home


http://gramblr.com/uploader에서 다운받아서 실행하면, 위와 같이 영어버전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한국어를 사랑하는 한국사람! 한국어로 버전을 변경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에 화면 구조는 굉장히 심플해서 사용하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사진 선택-> 해시태그입력 ->저장하게 되면 해당 인스타그램에 바로 업로드가 됩니다. PC로 해시태그를 다양하게 입력할 수 있어서 편리한점!

그리고 추가적인 기능으로 내가 원하는 날짜에 맞게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다는 점도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 ! 마치 미리 포스팅하고 예약을 걸어놀수 있는 기능! 저는 이 기능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는것 처럼 사진을 미리 등록하고 예약하면 해당 날짜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가 됩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