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암보험이란 ? 

 

암보험이란 암으로 진단 확정 시 암 진단금 및 수술비, 입원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정액형 상품이다. 암보험은 여러 개 상품에 가입해도 중복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1~2개 상품으로 부족한 보장을 보완하기에도 좋다.

증가하는 의료비 부담 중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 것이 바로 암이다. 암은 수년간 사망원인 1위를 지켜올 만큼 위험한 질병이지만 의료기술의 발달로 암 완치율과 생존율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암에 걸린 것보다 그에 따른 치료비다. 

암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대한민국 사망원인 1위 암! 더 이상 남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미리미리 준비해서 나쁜건 없겠죠 ?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선정해야겠죠?

암으로 인한 수술비, 입원비, 항암치료비, 약제비, 간병비 등 암을 극복하기 위해 드는 비용은 적지 않아서 암보험으로 치료비를 대비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만약에 내가 암에 걸린다면...살기 위한 확율도 중요하지만, 치료에 의지가 있더라도 치료비에 대한 부담감이 엄청 날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준비해야하는 것이 바로 암보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암보험으로 부담스런 치료비에 미리대비하세요.

크게 암보험은 비갱신형과 갱신형으로 나눠지는데 처음 보험료는 저렴하지만 일정 기간마다 갱신을 해야 하는 갱신형보다는 초기 보험료는 갱신형보다 높지만 금액의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이 장기적으로 봤을 때 유리하다. 하지만 현재 나이가 많을 경우 보험료의 부담이 높지 않은 갱신형이 더 유리할 수 있으니 본인의 상황에 따라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한다. 또한 암보험은 가입 후 90일간의 면책기간이 존재해서 그 안에 암이 발병한다면 보장을 받을 수 없다. 


따라서 최대한 빠르게 가입해야 제대로 된 보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 암으로 진단을 받으면 진단비가 높으면 병원비 및 생활비에 조금이라도 보탬에 될 수 있다. 따라서 진단비를 살펴봐야 하며, 재진단암을 비롯하여 최근에는 생활보전형, 생활비주는(받는)암보험 등 상품이 진화되고 있으니 여러 유형별로 잘 알아보는 것이 좋다.

최근 암으로 인해 치료비 부담이되어 걱정하시는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암보험은 이와같은 분들을 위해 큰부담이 되는 암치료비를 미리 준비하고 치료비 생활비대해서 보장해주는 필수 암보험입니다.

암보험가입순위가 높은곳은?

 

이에 암보험 비교사이트( http://dbdbdeep.com/ma/link.php?lncd=S00102229QC03429685N )를 활용하여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NH농협보험,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 등의 암보험 상품을 알아보고 전문가에게 암보험상품을 추천받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이곳에서는 갱신형 및 비갱신형 암보험, 가입순위, 가격, 보장내용 등 다양한 보험사 상품을 한 번에 비교견적 받아볼 수 있고, 전문가와 무료상담을 통해 궁금한 점도 알아볼 수 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