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오늘 생활 속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지만 쉽게 놓지는 CGV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자동으로 적립된 것 같은 CGV 포인트 적립하기 위해서 이제 별도에 과정이 필요해졌네요...

CGV 어플 열기

 

CGV 포인트 적립하기 위해서는 CGV App을 실행하셔야합니다. 추석 영화 이벤트로 6천원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네요! 추석 연휴 끝나기 전에 한편 보러 가야겠네요!

 


어플을 실행하신 후에 오른쪽 상단에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최근에 개봉한 남한산성이 예매율 1위 이네요! 개인적으로 김윤석을 좋아해서 역사영화는 별로지만 보고 싶은 영화 입니다.!


My CGV메뉴 클릭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하시면, My CGV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영역이 나옵니다. "My CGV" 메뉴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My CGV > 매점 & 씨네샵 구매 누적 포인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동안 누적한 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는 영역 입니다.

여기서 CGV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오른쪽 상단에 "포인트"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관람한 영화 CGV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영수증 같은 영화표가 필요합니다. 

매점 상품 구매금액의 2%가 CJ ONE포인트로 적립됩니다. CJ ONE 포인트가 CGV포인트에서 동일하게 사용됩니다. CJ 포인트가 통합 되어기 때문이겠죠? 요즘은 계열사 포인트를 통합 포인트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사 사용자들이 CGV포인트, CJ ONE 포인트를 사용하는데 더 편리해지는 것 같습니다.

CGV포인트 적립

 

수동으로 적립번호를 입력하기는 좀 그렇죠? 그래서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 제공하는 기능 "바코드 스캔"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메뉴를 실행하시면, CGV포인트 적립을 위한 카메라가 연동됩니다.

"매점 상품 구매금액의 2%가 CJ ONE포인트로 적립된다"
* 상품 구매 후 48시간 이내의 구매내역에 한하여 적립됩니다. 

카메라로 "바코드 스캔"하시면 자동으로 적립번호가 인식됩니다.! 편리한 기능으로 손쉽게 CGV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놓치기 쉬운 CGV 포인트를 적립하고 다음에 영화 볼때 or CGV포인트로 매점에서 팝콘 구매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