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 많은 분들이 긴 연휴를 이용해서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 실텐데, 은행사별로 환전 혜택을 잘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환전을 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은 오는 15일까지 ‘강추(秋)! 골든위크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여름 휴가철에 실시했던 이벤트가 모바일 플랫폼 ‘써니뱅크’를 통한 환전 고객에게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었다면,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이나 인터넷, 모바일뱅킹으로 환전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10% 할인, 포켓 Wifi 할인, 인천공항 직통열차 할인 등 혜택의 골든쿠폰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이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행사 기간 중 100달러 이상의 △환전·송금 △‘글로벌멀티카드’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입금거래 중 하나 이상 충족한 고객에게 경품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는 점에서는 지난 이벤트와 같다. 응모한 고객이 경품에 당첨되면 이스타항공 왕복 해외항공권과 소니 액션캠, 포토 프린터 등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KB국민은행의 경우도 지난 여름 휴가철 실시했던 것과 비슷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사 모바일 플랫폼인 리브(Liiv) 앱 이용 환전 시 90%까지 우대환율을 제공하며, 500달러 이상 환전 고객 중 311명을 추첨해 총 500만 원 상당의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이 포인트리는 제휴처 혹은 포인트리 쇼핑몰에서 사용하거나 KB국민은행·증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EB하나은행도 이번 환전 이벤트 대전에 참전했다. 오는 15일까지 5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에게 자동 응모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총 222명의 고객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아이패드(2명) △다이슨 청소기(5명) △하나머니(통합 포인트) 1만 머니(214명)가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은행도 여타 시중은행들과 궤를 같이하는 환전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자사 모바일 메신저인 위비톡으로 환전하면 주요 통화 90%, 기타 통화 50%의 우대 환율을 적용해준다. 또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나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명동점, SM면세점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는데, 다른 은행들과 달리 환전 금액과 관계없이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