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이제 진짜 봄이네요! 출근하는길에 벚꽃이 이렇게 활짝 폈네요!이번주는 주말에 날씨도 좋다고 하던데, 근처로 놀러가서 맛있는거 먹어줘야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봄맞이 4월 아웃백 할인 이벤트 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아웃백 X T Pay 결제 시, T 멤버십 추가 20% 할인!

핫한 금요일을 누구보다 아웃백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아웃백 X T pay ! 

- SKT VIP/GOLE : 15% + 20 % => 35% 

- SKT SILVER/일반 : 5% + 20 % => 25% 

기간 : 2017년 4월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NEW 스테이크 메뉴 ! STEAK & PASTA COMBO SET 

언제나 풍성한 아웃백에서 오늘도 맛있는 행복함을 즐기세요!! 스테이크와 파스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동시에 먹을수 있는 세트 메뉴네요!

- 서로인 스테이크 투움바 파슽 !

JungGun

봄맞이 소풍에 딱 좋은 런치박스!

산뜻한 날, 향긋한 날, 봄 소풍가기 좋은 날에!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는 아웃백 런치 박스! 완전 푸짐한 아웃백 도시락이 9,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네요! 도시락 준비하기 귀찮을때 딱 좋은 상품이네요!

아웃백이 선보이는 특별한 예약 서비스! + 달콤한 디저트까지 받자! 

네이버 예약하고 달콤한 디저트 받기! 네이버 예약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아웃백 전 매장 즐기기!! 여기서 중요한 정보! 예약은 하루전에 해야합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