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은행에서 출시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자인도 귀엽고, 혜택까지 좋은 체크카드 입니다. 왠지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을것 같은 체크카드네요! 최근에 카카오 관련 상품들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는데, 체크카드까지 나오다니..카카오에 영향이 점점 커지네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가장 빠른 모바일 결제 체크카드! 아무래도, 카카오와 연동때문이겠죠? 카카오페이와 체크카드의 만남이라는 타이틀이 정말 공감이 갑니다.

카카오체크카드 대표 혜택


디자인만 이쁘고 혜택이 없다면 사용하지 않겠죠? 하나은행 카카오 체크카드에 대표적인 주요 혜택입니다. 통신용금 자동이체시 3천원 캐쉬백! ! !(월1회) 그리고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월 5만원 이상 결재시 5%캐쉬백 !이것도 좋네요.마지막으로 스타벅스,카페베네, 파스쿠치까지 캐쉬백!

JungGun


카카오 체크 카드 디자인

카카오 캐틱터를 이용해서 카드 디자인해서 귀여운 디자인이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카카오 캐릭터 중에서 라이언을 좋아하는데,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카카오 체크카드 캐쉬백 혜택 정리

위에서 설명한 혜택말고도 다양한 캐쉬백혜택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저는 주요 혜택 중점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