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피자헛 할인 1+1더블 박스 할인!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얼마전에 새로 출시한 갈릭버터 쉬림프피자!! 이게 완전 먹어 보고 싶었는데 4월 피자헛 행사 진행하네요! 포스팅 쓰려고 사진 보고 있는데 완전 먹고 싶네요 ㅜ

피자헛 1+1 더블 박스 ! 한판 가격에 두판을 먹을수 있는 할인 혜택!

피자헛 더블 박스 구매하기!!! 페이지로 이동!


더블 박스 특가 클릭! 원하는 피자를 선택 !ㅋㅋㅋ 제일 고민되는 순간이네요 

장바구니에 담은 내용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화면 구조네요!

피자헛 1+1은 너무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가 40%로 할인하고있네요. 물론 방문해야하는 귀찮음이 있지만 그래도 할인을 위해서는 방문할 수 있죠!

피자헛 할인 혜택 잘 이용해서 저렴한 가겨으로 푸짐하게 피자 드세요!ㅋㅋ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