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천호 맛집 추천 :: 소주한잔 생각 "천호소곱창"

안녕하세요. JungGun 입니다.
오늘은 곱창을 너무 좋아하는 친구랑 다녀온 "천호소곱창"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제가 어린이 입맛이라서 곱창을 안먹었는데, 여기 곱창을 맛있는것 같습니다!!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잘 알고 계신 천호소곱창.
천호동 현대프라자 건너편에 있습니다.

천호 맛집 추천

간판부터가 왠지 맛집이네요! 심플하게 곱창! 

천호 맛집 추천

손이 흔들려서...메뉴판이 이상하게 나왔네요..

소곱창 / 모듬곱창 / 대창 곱창 종류가 거의 다 있네요 ~ 

이날은 모듬곱창으로 주문 ! 

천호 맛집 추천

곱창은 기름이 많이 튀기 때문에 테이블에 비밀을 세팅!!


천호 맛집 추천천호 맛집 추천

천호 맛집 추천천호 맛집 추천

기본으로 나오는 천엽이랑 간...

아무리 입맛이 변해도 저건 못 먹겠더라고요!;;;

친구드 구워서먹어도 맛있다고 하던데...

천호 맛집 추천

이모님이 곱창으로 불쇼를 보여주시네요 ! ! !

신기해서 움짤로 찍어봤습니다 ~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