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천호 맛집 추천 :: 천호 숨은 닭갈비 맛집 "신가네 닭갈비"

 

안녕하세요. JungGun 입니다. ^^ 이제 겨울이네요. 오늘 출근하는 길에 귀가 너무 추워서 진짜 겨울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ㅜㅜ 다들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 천호동에 숨은 맛집! "신가네 닭갈비"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의 20년은 넘은 집인 것 같네요~ 요즘 닭갈비 집이 거의 다 없어진 것 같네요. 천호역 근처에서 있는 오래된 닭갈비 집!

간판부터 진짜 맛집 느낌 나네요 ~ 요즘은 네온으로 된 간판 없는데 ㅋㅋㅋ 여기는 저 간판으로 벌써 몇 년째 계속 자리를 지키고 계시네요! 

 친구랑 들어갈 때, 시간이 저녁 타임이라서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조금만 늦었으면 기다렸다가 먹어야 했을 것 같네요! 닭갈비 집 왔으면 닭갈비 먹어야줘 ! 고민없이 바로 닭갈비 2인분 주문!


닭갈비 집은 기본 반찬이 거의 없죠 ㅋㅋㅋ 기본 반찬! !



추가 반찬은 셀프!!^ㅡ^


오~! 2인분인데, 양이 푸짐하네요! 배고프네요 ㅜ

저는 진짜 쌈을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닭갈비도 한 쌈

닭갈비를 빛에 속도로 먹고 양이 좀 부족해서 추가로 볶음밥 1인분 추가 주문!!

완전 제대로 볶음밥! ! ! 포스팅 쓰고 있는데, 또 먹고 싶네요 !

친구랑 완전 깔끔하게 먹었네요! ㅋㅋㅋㅋ 거의 설거지 수준으로 먹고 왔네요!

 

천호역 현대 백화점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로데오 거리 가기 전에 있는 닭갈비 집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