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모란 맛집 추천 :: 분위기 / 쇼 / 가격 Good ! 칵테일바 "퍼플"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주말에 모란에 사는 친구 만나기 위해서 모란으로 원정 ㄱㄱ ! ! 저녁 먹고 배부른 상태여서 간단히 한잔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순간 ! 발견한 칵테일바 !"퍼플"


분위기 완전 밝고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실내 인테리어가 완전 

클럽? 느낌이네요 !ㅋㅋ


여태까지 다녀본 칵테일바 중에서

제일 좋은 메뉴판 ! 

보통 이름이랑 설명만 적혀있는데,

여기는 칵테일 이미지 까지 있어서 너무 좋네요^^

오늘은 아깐 강한 칵테일로 ~ ~

칵테일도 맛잇고

가겨도 좋고 ~ 

다음에 또 가야겠네요 ^^

칵테일 쇼도 있는데,

동영상 용량이 너무 높아서 안 올라가네요 ㅜ

그래서 유투브에 올리고 링크^^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