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천호 술집 추천 :: 인간적으로 너무 덥다 ! ! 

시원한 맥주집 ""상구비어"


안녕하세요! JungGun 입니다.
인간적으로 너무 덥네요 ㅜㅜ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씨네요 ! ! 
오늘 같은 날은 시원하게 샤워하고 맥주가 딱이네요 ^ ^
오늘은 천호역 근처에 한적한 상국비어가서 친구랑 간단히 한잔 ! ! 



맞교 ! 오늘 마실꺼면 먹어야죠 ! 

요즘 맥주 집 장사 진짜 잘 될것 같네요


샐러드 감자튀김 ! ! ㅋㅋㅋ

저녁먹고 방문해서 간단하게 !

간단하게 먹을수있어서 참 좋네요 ~ !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는 레몬 맥주 ^ ^

더운데 이웃님들도 한잔하세요 !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