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천호 맛집 추천 :: 아는 사람만 아는 

천호 양꼬치 맛집 "두만강꼬치"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오늘 엄청 덥네요 ㅜㅜ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다녀온 

천호에 숨은 맛집 두만강꼬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분위기 부터가 완전 맛집!

중국에서 오신 이모님이 운영하는 집이라서

음식이 진짜 맛있습니다 ! !

특히 저는 온면을 엄청 좋아하죠!



메뉴가 ~ ~ 중국요리 좋아하시는 분이면

100%로 여기 좋아하실 듯!


양꼬치에는 Tsinggtao 

먹어줘야죠!

개인적으로는 소주를 더 선호하지만 ㅋㅋ

기존반찬 ! 

저는 저 땅콩도 맛있어요^^


양꼬치에 찍어 먹는 소스입니다

참깨, 해바라기 씨 ~ ~ 소금!!

입맛에 맞게 제조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주문한 양꼬치 !

이게 2인분입니다 ^^;;;

이모님이 진짜 인심이 너무 좋아요 !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마늘이랑 양꼬치를 불판으로 ~ ! ! 

어여 익어라 !



온면 ! ! 

이게 진짜 별미 에요~

방문하시면 꼭 한번 먹어보세요


시원하게 맥주까지 한잔  ~!

오늘 같은 날씨에 딱 !일듯싶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