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암사 맛집 추천 :: 암사동에도 생겼네요 !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 ^ 날씨가 더워서 요즘 고기 먹는걸 좀 멀리했는데, 암사역 근처에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집"이 생겨서 방문했습니다 ! 체인점이여서 동네마다 맛이 좀 다르지만, 암사역 하남돼지집 ! ! 맛있네요 ㅜㅜ


하남돼지집 정문 ! ! 

손님이 이미 풀이네요 !

하남돼지집 ! !  ^ ^

기다리면서 주면 사진도 좀 찍어주고!!

메뉴판  ~! 

이날 배고파서 고기에 

도시락 김치 볶음밥까지 주문했네요 ^^

맛으로 승부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보이네요 ^^

외국인까지 방문해서

먹고 있네요 ~

역시 맛있는 음식은

세계를 가리지 않나봅니다


기본반찬에 계란찜 ! ! 

완전 입맛 살아나네요 !


드디어 주문한

삼겹살 ! ! ! 오 ~ ~ ~ 

완전 맛있겠 익었네요 ! 

하남돼지집이 좋은점은

직원분들이 고기를 맛있게 굽워주시는 점 ! ! 


고기는 역시 쌈이죠 ^^

고기와 함께  김치 볶음밥까지 ~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