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천호 맛집 추천:: 육즙이 살아있는

삼겹살 맛집"시집"


안녕하세요 . JungGun 입니다 ! 
최근에 친구때문에 알게된 천호 삼겹살 맛집 ! " 시집 "
외부 인테리어가 삼겹살 집같지 않고 엄청 깔끔하네요 !

고기 맛집? ?이라서 그런가

메뉴에 고기만 있네요 ! ! !

지하체 단체석도 있네요 ! 

친구말로는 주변 회사에서 

회식하러 많이 온다고 하네요 !

지하인테리어는 

좀 특이하네요 ㅋㅋㅋㅋㅋ


고기 두깨가 완전 ! !  

빨이 먹고 싶네요 ㅜㅜ

시집에 좋은점 

직원 분이 고기를 굽워주네요 ^ ^


친구랑 애기하는 동안 고기가

맛난게 익어군요 ! ! ! 

잘 먹겠습니다 ^ ^



명이나물에 싸서 한입 ! ! 

한판더 ~ !! ! ^^

완전 폭식했네요 ! 

육집이 살아있네요 !

천호근처에 먹은 삼겹살 중에

top 5안에 들어가네요 !ㅋㅋ


위치가 좀 안쪽이기는 하지만,

그래서 찾아가서 먹어보세요 ~ ~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