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Gun

반응형

암사 맛집 추천 :: 샤브샤브 전문 식당 "청정옥"


안녕하세요.  JungGun입니다^^ 요즘 속이 안좋아서 너무 자극적인 음식을 못 먹는데, 갑자기 샤브샤브가 생각나서 부모님이랑 집 근처에 있는 샤브샤브 전문 식당 "청정옥" 다녀왔습니다!

암사 맛집 추천

간판이 정말 심플하네요 ! 암사역에서 공원 가는 중간에 있는 샤브샤브집! 
위치가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 청정옥

암사 맛집 추천

기본 샤브샤브 3인분 주문!!
한상 차림~

암사 맛집 추천암사 맛집 추천

샤브샤브는 기본반찬이랑 매콤한 샤브샤브 소스~~

암사 맛집 추천

제일 중요한 고기!^^

암사 맛집 추천

사진 속 야채가 엄청 신선해보이네요! 양도 많이 주시고 좋네요 ! 

암사 맛집 추천

야채부터 샤브샤브 육수로~~
너무 맛있어서.....다른 사진을 못찍었네요 !
간만에 먹어서 그런가 완전 맛이네요

암사 맛집 추천

마지막에 죽까지 깔금하게 ^^;;
저는 샤브샤브 집 가면 칼국수 보다는 죽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암사 샤브샤브

단체 회식 장소, 가족 모임장소로 좋은 곳 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용해서요 ~

반응형
TOP